삼성 성우회 회원 ‘꺼지지 않는 불꽃’ 발간
삼성 성우회 디지털책쓰기동호회가 3년간의 집념과 열정을 담은 첫 문집 ‘꺼지지 않는 불꽃’을 도서출판 SUN에서 출간했다. 삼성에서의 치열한 현장을 뒤로하고 새로운 인생 2막에 도전한 액티브 시니어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담아낸 책이다. 2022년 9월 출범한 디지털책쓰기동호회는 최상진 회장을 비롯한 17명의 회원이 함께하는 모임이다. 젊은 시절 마음속에 품었던 창작의 꿈을 이루기 위해, 혹은 평생 쌓아온 전문성을 정리하고 삶의 궤적을 남기기 위해 모인 이들은 매주 목요일마다 디지털 글쓰기 교육, 문학 강독, 합평을 이어왔다. 초기에는
경기도가 김장철을 맞아 오는 9일부터 도내 로컬푸드 직매장에서 경기도산 농·축산물 구매 시 결제금액의 30%를 할인해주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경기도가 김장철을 맞아 오는 9일부터 도내 로컬푸드 직매장에서 경기도산 농 · 축산물 구매 시 결제금액의 30%를 할인해주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행사는 경기도가 추진하는 ‘농수산물 할인쿠폰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예산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경기도 내 지정 로컬푸드 직매장에서 경기도에서 생산된 농산물과 돼지고기 등을 구매할 경우 1인당 하루 최대 3만 원 한도 내에서 구매 금액의 3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단, 쌀은 할인 품목에서 제외된다.
이번 행사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추진하는 중앙정부 차원의 농축산물 할인사업과는 별도로 운영되며, 참여 매장 여부는 경기도농수산진흥원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민 경기도 농수산생명과학국장은 “김장철을 맞아 경기도의 안전하고 품질 좋은 농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할인행사가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줄이고, 지역 농산물 소비 촉진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