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토니모리, ‘슈퍼주니어M 팬 사인회’ 개최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4-07-25 14:49:52
  • 수정 2020-09-07 16:00:35

기사수정
  • 고객 사은 여름 이벤트로 빅세일 + 슈퍼주니어M 팬 사인회 진행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오세한)는 지난 10일부터 시작된 ‘여름맞이 이벤트 1탄, 최대 50% 할인 빅세일’에 이어 이벤트 2탄으로 ‘슈퍼주니어M 팬 사인회’를 7월 28일 명동에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토니모리가 슈퍼주니어M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팬 사인회에는 토니모리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슈퍼주니어M의 멤버 동해, 은혁, 성민, 규현이 참석할 예정이며, 이들이 한류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아이돌 그룹의 멤버인 만큼 해외 팬들의 방문을 배려해 관광객 유입이 가장 활발한 토니모리 명동 3호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팬 사인회 참석자는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증정되는 응모권 추첨을 통해 선발하게 되며, 자세한 사항은 추후 토니모리 공식 홈페이지(www.etonymoly.com)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 여름 빅세일과 슈퍼주니어M 팬 사인회는 그간 토니모리에 보내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기획하게 되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팬 사인회 참석 기회를 드리고 싶지만, 한정된 공간상의 문제로 참석자들과 슈퍼주니어M 맴버들의 안전을 위해 부득이하게 추첨을 통해 인원을 제안할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여름맞이 이벤트의 일환으로 13일까지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는 물론, 이번 여름 시즌 신제품인 ‘아쿠아포린 스킨케어 라인’을 포함한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덧붙이는 글

문의 : 080-356-2222 http://www.etonymoly.com 출처: 토니모리 언론 연락처 토니모리 홍보대행사 보이스컴 김준구 부장 02-543-7680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2025 인구주택총조사 성공적 마무리…500만 표본 조사 완료 국가데이터처가 21일 2025 인구주택총조사가 국민들의 적극적인 응답과 협조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히며, 500만 표본 가구를 대상으로 한 조사 결과는 내년 11월 공개될 예정이다.국가데이터처는 10월 22일부터 11월 18일까지 전체 가구의 약 20%에 해당하는 500만 표본 가구를 대상으로 2025 인구주택총조사를 진행해 주요 조사항목을 수집.
  2. 현대차, 콤팩트 오프로드 콘셉트카 ‘크레이터’ 첫 공개… 아이오닉 6 N도 북미 데뷔 현대자동차가 20일 미국 LA 오토쇼에서 오프로드 특화 트림 XRT의 차세대 디자인을 제시하는 콤팩트 SUV 콘셉트카 ‘크레이터(CRATER)’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고, 고성능 전기 세단 ‘아이오닉 6 N’을 북미 시장에 처음 선보였다.현대차는 20일 미국 LA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25 LA 오토쇼’에서 오프로드 라인업 XRT의 진화한 .
  3. 초‧중등학생 희망 직업…교사·운동선수·의사 순 유지…고교생은 취업 희망 증가 교육부와 한국직업능력연구원이 2025년 초‧중등 진로교육 현황조사 결과를 발표한 가운데, 학생들의 희망 직업은 전년과 유사하게 교사·운동선수·의사 등이 상위권을 유지했으며 고등학생의 대학 진학 희망 비율은 줄고 취업 희망은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교육부와 한국직업능력연구원은 지난 5월 16일부터 6월 13일까지 초‧중...
  4. 외교부, 베네수엘라 4개 주 여행금지 발령… 21일 23시부터 시행 외교부가 21일 23시부로 베네수엘라의 술리아·타치라·아푸레·수크레 등 4개 주를 여행금지 지역으로 추가 지정하며, 무단 방문 시 여권법 위반으로 처벌될 수 있어 우리 국민에게 여행 취소와 즉각 철수를 요청했다.외교부는 최근 베네수엘라 국내외 정세가 불안정해지면서 우리 국민의 신변 안전에 심각한 우려가 발생했다고...
  5. 코이카, 화제의 웹드라마 `개발남녀` 시즌2 공개 청춘남녀의 일과 삶을 소개팅이라는 친숙한 일상 소재를 활용해 대중에 다가섰던 코이카(KOICA, 한국국제협력단)의 웹드라마 `개발남녀`가 시즌2로 돌아왔다.공공기관이 연애 웹드라마를 시즌제로 제작하는 것은 이례적인 시도로, 지난해 이미 큰 호응을 얻은 `소개팅` 편에 이어 두 번째 시즌 역시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