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상품, 키보드덮개 ‘키스크린’ 출시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4-07-24 16:46:56

기사수정
국내 아이디어 제품 개발사가 ‘스크린형’ 키보드덮개 제품을 출시하고 기념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획일적인 디자인의 비닐형 키스킨 형태가 아닌, 키보드 위에 스크린을 덮는다는 개념으로 출시된 ‘키스크린’은 다른사람과 다른 개성을 중시하는 키보드 사용자에게 큰 반응을 얻을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아이디어 제품 개발사가 스크린형 키보드덮개 제품을 출시했다.


키스크린은 특허출원기술 ‘키보드용 덮개’(등록번호 200468073)를 활용한 키보드 덮개로 키보드 사용을 마친 후 스크린을 후크에 걸어 키보드를 덮어둘 수 있고, 키보드 사용 시에는 스크린을 감아두면 된다. 

기존 비닐형 커버는 그 위에 쌓인 먼지가 손에 묻는 단점이 있는데, 이 ‘키스크린’ 제품은 키보드를 쓸때 만 커버를 제거하므로 청결한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크린 디자인으로 기존 비닐형 커버의 획일적인 모습에서 탈피할 수도 있다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또한, 제품 개발사인 열린사람들(OPEN PEOPLE)(대표 최명재)은 롤스크린 키보드 커버 ‘키스크린’을 출시한 기념으로, 무료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고 25일 밝혔다. 

현재 키스크린은 서울샵과 네이버 스토어팜, 11번가 등에서 판매중으로, 판매가는 1만8천원이다. 무료 체험단 이벤트는 중소기업을 응원하는 전문 파워블로거의 모임인 리핑체험단(www.ripping.co.kr)에서 진행중이다. 

한편, 열린사람들의 최명재 대표는 “청소하기 힘든 키보드를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던 중 창업지원프로그램을 통해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으며, 향후 지속적으로 생활밀착형 아이디어 제품을 개발하는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덧붙이는 글

http://www.ripping.co.kr 출처: 열린사람들 언론 연락처 열린사람들 홍보대행 앤트패밀리 홍보팀 이지원 팀장 070-4229-4468 Email 보내기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2025 인구주택총조사 성공적 마무리…500만 표본 조사 완료 국가데이터처가 21일 2025 인구주택총조사가 국민들의 적극적인 응답과 협조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히며, 500만 표본 가구를 대상으로 한 조사 결과는 내년 11월 공개될 예정이다.국가데이터처는 10월 22일부터 11월 18일까지 전체 가구의 약 20%에 해당하는 500만 표본 가구를 대상으로 2025 인구주택총조사를 진행해 주요 조사항목을 수집.
  2. 현대차, 콤팩트 오프로드 콘셉트카 ‘크레이터’ 첫 공개… 아이오닉 6 N도 북미 데뷔 현대자동차가 20일 미국 LA 오토쇼에서 오프로드 특화 트림 XRT의 차세대 디자인을 제시하는 콤팩트 SUV 콘셉트카 ‘크레이터(CRATER)’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고, 고성능 전기 세단 ‘아이오닉 6 N’을 북미 시장에 처음 선보였다.현대차는 20일 미국 LA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25 LA 오토쇼’에서 오프로드 라인업 XRT의 진화한 .
  3. 초‧중등학생 희망 직업…교사·운동선수·의사 순 유지…고교생은 취업 희망 증가 교육부와 한국직업능력연구원이 2025년 초‧중등 진로교육 현황조사 결과를 발표한 가운데, 학생들의 희망 직업은 전년과 유사하게 교사·운동선수·의사 등이 상위권을 유지했으며 고등학생의 대학 진학 희망 비율은 줄고 취업 희망은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교육부와 한국직업능력연구원은 지난 5월 16일부터 6월 13일까지 초‧중...
  4. 외교부, 베네수엘라 4개 주 여행금지 발령… 21일 23시부터 시행 외교부가 21일 23시부로 베네수엘라의 술리아·타치라·아푸레·수크레 등 4개 주를 여행금지 지역으로 추가 지정하며, 무단 방문 시 여권법 위반으로 처벌될 수 있어 우리 국민에게 여행 취소와 즉각 철수를 요청했다.외교부는 최근 베네수엘라 국내외 정세가 불안정해지면서 우리 국민의 신변 안전에 심각한 우려가 발생했다고...
  5. 코이카, 화제의 웹드라마 `개발남녀` 시즌2 공개 청춘남녀의 일과 삶을 소개팅이라는 친숙한 일상 소재를 활용해 대중에 다가섰던 코이카(KOICA, 한국국제협력단)의 웹드라마 `개발남녀`가 시즌2로 돌아왔다.공공기관이 연애 웹드라마를 시즌제로 제작하는 것은 이례적인 시도로, 지난해 이미 큰 호응을 얻은 `소개팅` 편에 이어 두 번째 시즌 역시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