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해피바스, 새로운 모델로 ‘혜리’ 발탁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6-02-22 14:05:01
  • 수정 2020-08-24 09:06:36

기사수정

 

행복 감성을 전달하는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www.happybath.com)는 새 모델로 걸스데이 멤버 혜리를 발탁했다.

최근 종영한 tvN ‘응답하라 1988’를 비롯, MBC ‘일밤-진짜 사나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특유의 발랄함과 친근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혜리는 해피바스의 새로운 뮤즈로서 내추럴 바디케어가 선사하는 행복감성을 소비자들에게 전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혜리는 최근 진행된 해피바스의 광고 촬영장에서 해피바스의 헤리티지 성분인 장미와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오랜 시간 지속된 촬영에도 내내 웃음을 잃지 않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촬영을 진행했으며, 애교 넘치는 사랑스러운 표정 연기까지 다양하게 소화하며 해피바스 모델에 어울리는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해피바스 브랜드 담당자는 “활발한 성격과 건강한 이미지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혜리와 바디케어로 소비자들에게 행복함을 전달하는 브랜드 이미지가 꼭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혜리와 함께하는 광고는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피바스와 함께한 혜리의 모습은 해피바스 공식홈페이지(www.happybath.com)와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happybath.official/),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appybath.official/) 을 통해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해피바스는 혜리의 모델발탁을 기념하기 위해 2월 23일 단 하루, 베스트셀러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응답하라 #해피혜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CJ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cjmall.com/shop/planshop/plan_shop.jsp?shop_id=2016010542&pic=311370_BB_02)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2025 인구주택총조사 성공적 마무리…500만 표본 조사 완료 국가데이터처가 21일 2025 인구주택총조사가 국민들의 적극적인 응답과 협조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히며, 500만 표본 가구를 대상으로 한 조사 결과는 내년 11월 공개될 예정이다.국가데이터처는 10월 22일부터 11월 18일까지 전체 가구의 약 20%에 해당하는 500만 표본 가구를 대상으로 2025 인구주택총조사를 진행해 주요 조사항목을 수집.
  2. 현대차, 콤팩트 오프로드 콘셉트카 ‘크레이터’ 첫 공개… 아이오닉 6 N도 북미 데뷔 현대자동차가 20일 미국 LA 오토쇼에서 오프로드 특화 트림 XRT의 차세대 디자인을 제시하는 콤팩트 SUV 콘셉트카 ‘크레이터(CRATER)’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고, 고성능 전기 세단 ‘아이오닉 6 N’을 북미 시장에 처음 선보였다.현대차는 20일 미국 LA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25 LA 오토쇼’에서 오프로드 라인업 XRT의 진화한 .
  3. 초‧중등학생 희망 직업…교사·운동선수·의사 순 유지…고교생은 취업 희망 증가 교육부와 한국직업능력연구원이 2025년 초‧중등 진로교육 현황조사 결과를 발표한 가운데, 학생들의 희망 직업은 전년과 유사하게 교사·운동선수·의사 등이 상위권을 유지했으며 고등학생의 대학 진학 희망 비율은 줄고 취업 희망은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교육부와 한국직업능력연구원은 지난 5월 16일부터 6월 13일까지 초‧중...
  4. 외교부, 베네수엘라 4개 주 여행금지 발령… 21일 23시부터 시행 외교부가 21일 23시부로 베네수엘라의 술리아·타치라·아푸레·수크레 등 4개 주를 여행금지 지역으로 추가 지정하며, 무단 방문 시 여권법 위반으로 처벌될 수 있어 우리 국민에게 여행 취소와 즉각 철수를 요청했다.외교부는 최근 베네수엘라 국내외 정세가 불안정해지면서 우리 국민의 신변 안전에 심각한 우려가 발생했다고...
  5. 코이카, 화제의 웹드라마 `개발남녀` 시즌2 공개 청춘남녀의 일과 삶을 소개팅이라는 친숙한 일상 소재를 활용해 대중에 다가섰던 코이카(KOICA, 한국국제협력단)의 웹드라마 `개발남녀`가 시즌2로 돌아왔다.공공기관이 연애 웹드라마를 시즌제로 제작하는 것은 이례적인 시도로, 지난해 이미 큰 호응을 얻은 `소개팅` 편에 이어 두 번째 시즌 역시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